|
고객지원 > A/S 안내
![](/_design/images/support/board_as_banner.gif)
게시판 접수
- A/S 게시판에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.
- A/S 양식에 맞추어 작성해 주세요.
- 비회원은 게시판 접수가 불가능 합니다.
- 게시판에 처리구분을 통해 진행사항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.
- 처리구분에 접수중을 확인하시고 게시판 댓글 확인 바랍니다.
A/S센터 제품수령
- OPENHOBBY 지정택배사인 CJ대한통운(1588-1255 / 고객번호: 0010048032)을 이용해 주세요.
- 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사 이용가능 하며 A/S 제품 발송시 택배 비용은 선불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A/S 보내주실 주소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천로 198번길 18 춘의테크노파크 2차 202동 8층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- 택배 비용을 착불로 발송하실 경우 수취거절 및 반송조치 될 수 있습니다.
- 택배 운송 중에 외부충격을 받게 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충격에도 안전하게 제품을 포장하셔야 합니다.
- 제품 포장에 "WARRANTY카드"와 접수자의 이름, 연락처를 꼭 동봉하여 보내주세요.
미 동봉시 AS기간이 지연이 됩니다.
- A/S 방문접수는 가능하나 당일 처리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(A/S 방문시 꼭 연락을 주시고 8층으로 방문 바랍니다.)
제품수리
- 유상수리로 판단될 경우, 고객님께 미리 연락을 드려 절차 및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.
- 유상수리 대상인 경우 수리에 동의하시면 수리가 진행됩니다.
- 수리비 입금확인 후 제품 발송이 되니 참고바랍니다.
- 무상수리 대상인 경우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고 수리를 진행합니다.
- A/S기간은 A/S센터 제품수령 후 영업일 기준 평균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- 품질보증 기간내라도 다음의 경우에는 유상수리 처리됩니다.
-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 - 소비자 임의로 분해 및 개조
- 제품 수리시 공장도 초기화(메모리 삭제)가 되므로 꼭 참고하여 주십시오.
- 유상수리의 경우 30일이 경과하기까지 진행이 안될 시 제품을 임의 폐기하오니 유의바랍니다.
제품발송
- 접수양식에 기재된 이름, 연락처, 주소록 발송이 되니 꼭 확인바랍니다.
- 제품 출고시 게시판에 "진행완료"를 확인하시고 운송장번호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.
|
|
|
|